11월 2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메이크업 할인전, 트렌디한 아이템 총출동
가을의 무드를 담은 메이크업 트렌드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이 열렸다. 계절 변화에 맞춰 메이크업 스타일을 바꾸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다. 오는 11월 2일까지, 총 16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뷰티풀데이’ 할인전이 진행 중이다.
올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는 “강렬한 눈매, 섬세한 피부”
2025년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는 한마디로 요약하면 ‘강렬함과 섬세함’이다. 아이 메이크업은 더욱 뚜렷하고 깊은 인상을 주며, 피부 표현은 잡티 없는 깨끗함을 강조한다. 입술에는 버건디와 베리 계열처럼 짙은 컬러의 립 제품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시즌 흐름에 맞춰 국내외 16개 뷰티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대표적으로 헤라, 롬앤, 더페이스샵, 에뛰드, 바닐라코 등 친숙한 브랜드와 함께, 최근 입점한 글로벌 브랜드 나스(NARS)의 합류가 눈에 띈다.
"이번 시즌의 분위기는 대담하고 선명한 컬러감으로 메이크업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NARS는 립스틱, 블러셔, 파운데이션, 아이섀도우 등 브랜드 대표 아이템을 구성에 포함시키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메이크업 완성도를 높이는 필수 제품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트렌드에 맞는 대표 제품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먼저, 피부 표현을 위한 제품으로는 세미매트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과 고급스러운 윤기를 더해 줄 광채 베이스가 눈에 띈다.
또한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정밀한 라인을 연출하는 펜 아이라이너, 얼굴 윤곽을 살리는 셰이딩 제품도 포함되어 있다. 본격적인 메이크업 마무리를 위해 픽서 제품은 물론, 자외선 차단 기능과 톤업 효과를 함께 챙긴 선케어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가을 메이크업의 핵심은 피부 표현과 포인트 아이템의 균형감입니다. 이 둘을 잘 조합하면 누구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이처럼 실속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 구성은 뷰티에 관심 있는 이들의 실제 구매욕을 자극하기 충분해 보인다.
하루만에 품절될 수 있는 ‘원데이 특가’ 주목
가을 쇼핑 시즌, 가격 혜택도 놓칠 수 없다. 이번 할인전은 단순히 할인폭만 큰 것이 아니라 원데이 특가 상품도 함께 운영 중이다. 하루 동안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구성은 빠르게 품절될 정도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일부 인기 제품은 구매 시 사은품이 함께 증정돼 더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인기 상품의 경우, 조기 소진 가능성이 있어 관심 있는 제품이 있다면 행사 초반부터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필수 아이템 위주로 구성된 이번 할인전은 시즌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 최적의 타이밍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혜택은 단, 행사 기간 내에만 제공되므로 쇼핑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와우회원만 누릴 수 있는 특별 할인 혜택
이번 ‘뷰티풀데이’ 할인전의 또 하나의 포인트는 바로 와우회원 전용 혜택이다. 행사 기간 동안 와우회원에게는 최대 5000원의 전용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 쿠폰은 참여 브랜드 대부분의 상품에 적용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이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평소 메이크업 관련 제품 구매를 고민하던 사람이라면, 회원 가입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이벤트와 더불어 개인 맞춤형 추천 제품 안내도 가능하니 더욱 편리하다.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쿠폰뿐만 아니라 일부 제품에 한해서는 사은품 혜택도 중복 제공되는 경우가 있어, 와우회원은 더욱 풍성한 쇼핑 경험을 기대해볼 수 있다.

16개 인기 뷰티 브랜드가 총출동한 연중 하이라이트 행사
이번 행사는 단순한 세일전이 아니다. 참여 브랜드 라인업만 보더라도 상당히 매력적이다. 에뛰드 같이 일상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대중적인 메이크업 브랜드부터, 고급라인의 헤라, 그리고 글로벌 감성의 나스까지 다양한 소비층을 아우를 수 있는 구성이다.
각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은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성을 갖춘 아이템 위주로 선별됐다. 버건디 립처럼 계절감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포인트 아이템부터,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기초 베이스 제품까지 포함되어 쇼핑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 계절을 제대로 즐기려면 옷보다 메이크업을 먼저 바꿔보는 것도 방법이에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군 덕분에 메이크업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에게 유익한 쇼핑 기회가 되고 있다.
메이크업 완성도를 높이는 마지막 한 조각, 픽서와 선케어
아무리 공들여 메이크업을 했더라도 고정력이 약하면 지속되지 않는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메이크업의 고정력을 높여주는 픽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는데, 최근 환절기 유분과 땀으로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걸 방지하기 위해 찾는 이들이 크게 증가했다.
또, 자외선은 가을에도 강력한 편이라 톤업 효과와 함께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선케어 제품 역시 이번 시즌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선케어는 메이크업 전후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아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진짜 실속 있는 아이템은 마무리 관리 제품에서 판가름납니다. 광채와 고정력 둘 다 챙기세요."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마지막 단계까지 꼼꼼하게 준비되어 있는 것이 이번 행사 구성의 특징이다.

유리코스는 신뢰할 수 있는 화장품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번 가을,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메이크업 아이템을 유리코스와 함께 발견하세요.
